LG전자, 英서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친환경 주방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LG전자가 세계적인 정원문화를 자랑하는 영국에서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앞세워 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친다.


22일 LG전자는 현지 시간으로 오는 26일까지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첼시 플라워쇼(Chelsea Flower Show)'에 국내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참가해 친환경 정원인 'LG 에코시티(LG Eco City)'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LG 에코시티'는 첨단기술과 자연이 한데 어우러진 신개념 정원으로 LG전자가 유명 정원 디자이너 겸 조경건축가인 황혜정 작가와 함께 조성했다.


이번에 선보인 정원에 이탈리아 명품 주방가구 브랜드 보피(Boffi)와 함께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들을 활용해 주방 공간을 환경 친화적으로 꾸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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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또 'LG 에코시티'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씽큐 스피커,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등 프리미엄 제품들을 단풍나무와 같이 대기 오염을 줄이는 식물들과 함께 전시했다.


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올레드TV W는 공기정화 효과가 탁월하고 개성있는 모양의 반려식물인 틸란드시아, 네프로네피스, 아이비 등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감각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연출했다.


LG전자는 첨단 IT기술을 활용해 생활가전을 제어하는 라이프스타일도 선보여 남다른 기술력을 과시했다. 


관람객들은 전략 스마트폰 'LG G7 씽큐(ThinQ)'로 IoT 센서가 감지하는 공기질 상태를 확인하고 공기청정기의 풍량을 조절하는 등 손쉽게 가전제품을 제어하는 것을 체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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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외에도 LG전자는 고효율 태양광 모듈인 '네온2 블랙'을 설치하고 태양광 에너지를 식물 성장에 활용하는 조명 기술을 선보였다.


글로벌마케팅센터장 한창희 상무는 "첼시 플라워쇼의 환경 친화적 요소들을 통해 고객들이 LG 프리미엄 가전의 진정한 가치를 확인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고객들이 LG만의 혁신적인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영국왕립원예학회(RHS; Royal Horticultural Society)가 주관하는 '첼시 플라워쇼'는 매년 17만 명 이상의 관람객들이 방문하는 세계적인 꽃박람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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