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몬드, 나를 소중하게 여기는 'I MARYMOND ME' 프로젝트 런칭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마리몬드 


[인사이트] 황비 기자 = 존귀함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리몬드가 '나 자신을 존재 자체로 소중하고 아름답게 여기다' 라는 의미의 메시지를 담은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지난 17일 마리몬드는 'I MARYMOND ME' 프로젝트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존귀함을 이야기하는 브랜드 '마리몬드 MARYMOND'는 '~를 존재 자체로 소중하고 아름답게 여긴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마리몬드 


그 대상이 바로 나 자신이 되는 'I MARYMOND ME' 프로젝트는 자신의 존재 자체를 스스로 소중하고 아름답게 바라보며, 존귀함을 확신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프로젝트이다.


마리몬드는 'I MARYMOND ME' 프로젝트를 런칭하며 마리몬드의 대표상품인 핸드폰 케이스와 에코 백을 비롯, 콜드 컵, 티셔츠 등 여름 느낌을 한껏 살린 아이템들을 출시한다.


부드러운 촉감의 실리콘 소재에 따뜻한 파스텔 컬러가 감각적인 실리콘 케이스, 시원한 느낌의 반짝이에 세련된 레터가 더해진 글리터 케이스, 메시지를 강조한 에코 백과 티셔츠 등 나 자신을 있는 그대로 소중히 여기는 의미를 가진 'I MARYMOND ME'의 메시지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마리몬드 


I MARYMOND ME 제품은 5월 17일부터 마리몬드의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마리몬드 온라인 스토어에서 I MARYMOND ME 라인의 제품 포함 3만원 이상 구매하시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아이엠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엠티셔츠'는 패브릭 마카와 함께 전달되며, 티셔츠에 그려진 문장 부호 안에 그림이나 글씨를 그려 넣어 있는 그대로의 소중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다. 


이벤트는 마리몬드 온라인스토어에서 선물 소진 시까지 단독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