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6년째 롯데칠성 '아이시스8.0' 생수 모델 활동하고 있는 송혜교

인사이트사진제공 = 롯데칠성음료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배우 송혜교가 '아이시스8.0'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가운데 롯데칠성음료가 올여름 생수 시장 공략에 팔을 걷고 나선다.


16일 롯데칠성음료는 2013년부터 6년째 '아이시스8.0' 생수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국내 최장수 생수 모델인 송혜교와 함께한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아이시스8.0' 제품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pH 8.0의 약칼리성 생수라는 제품 특징인 '8.0'을 강조하고자 '8.0 체크!, 마시자 핑크'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송혜교가 핑크빛 배경 앞에서 '아이시스8.0'을 마시며 점점 더 생기 있어지는 모습을 통해 '아이시스8.0'만의 핑크빛 생기 에너지를 표현하고자 했다.


숫자 8을 옆으로 눕혔을 때 무한대처럼 보인다는 것에서 착안해 '아이시스8.0'을 상징하는 숫자 8을 생기가 무한대로 계속되는 비밀이라고 표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제공 = 롯데칠성음료


이번 광고를 통해 롯데칠성음료는 기존의 제품 콘셉트인 핑크빛 생기에서 더 나아가 제품 본연의 특장점인 약알칼리성 생수를 알릴 수 있는 8.0을 부각시켜며 건강한 물의 기준은 8.0임을 소비자에게 강조하고자 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아이시스8.0'은 2013년부터 6년째 대한민국 대표 건강 미인인 송혜교를 앞세운 지속적인 마케팅을 통해 '아이시스8.0 = 송혜교물'로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번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이 '아이시스8.0'의 특징인 약알칼리성 생수에 많은 관심을 가졌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선호도가 높은 대한민국 대표 미인인 송혜교는 롯데칠성음료와 6년째 계약으로 명실상부한 국내 최정상 생수 모델임을 입증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송혜교를 모델로 한 이번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아이시스8.0'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제공 = 롯데칠성음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