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고객 위해 '어번 키즈' 패키지 선보인 서울신라호텔

인사이트서울신라호텔


[인사이트] 이경은 기자 = 서울신라호텔이 주중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담긴 패키지를 내놨다.


16일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7월 1일까지 주중(투숙일 기준 일~금요일)에만 이용할 수 있는 '어번 키즈(Urban Kids)'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본 패키지는 호텔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려는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특별한 상품으로 여름 시즌 가장 인기가 좋은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이 포함돼 있다. 


또한 만 13세 미만의 자녀를 2명까지 동반할 수 있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들에게 특화된 합리적인 패키지 상품이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news1


어번 키즈 패키지 이용객은 도심 속 휴식의 섬 콘셉트의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과 풍성한 풀사이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건강한 식재료를 쓴 시그니처 어번 버거와 순살 프라이드 치킨, 감자튀김 및 미니 샐러드로 구성된 '어번 플레이트'가 제공돼 물놀이 후 허기를 달랠 수 있다.

 

특히 어번 아일랜드는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신라호텔은 이를 반영해 메인풀과 키즈풀 주변의 모든 선베드에 온열장치를 확충, 고객들이 따뜻한 야외 수영과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온열시설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키즈' 패키지는 체크인 일자 기준 일~금요일까지 이용 가능하며(토요일 제외)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성인 2인, 소인 2인) △ 어번 플레이트 1개 △리틀 스칸디 대형 목욕 타월 1개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 등으로 구성돼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news1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