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7 씽큐'만 있으면 넥슨 '카이저'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LG전자가 국내 최대 게임 회사인 넥슨과 손잡고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7 씽큐(ThinQ)' 알리기에 팔을 걷고 나섰다.


15일 LG전자는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넥슨 사옥에서 전날인 14일 게임 회사 넥슨과 '전략적 협업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이상규 부사장과 넥슨 이정헌 대표 등 양사 경영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양사는 업그레이드된 스마트폰의 핵심 기능과 높은 제품 완성도를 갖춘 'LG G7 씽큐'와 웅장한 스케일, 화려한 액션의 'MMORPG 카이저'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넥슨은 '카이저'를 즐기기 위한 최고의 스마트폰으로 실내뿐 아니라 야외에서도 밝고 선명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LG G7 씽큐'를 선정했다.


스마트폰 중 최초로 탑재한 'DTS:X'(로고: )로 고급 이어폰 없이 최대 7.1채널의 영화관 같은 고품격 입체 음향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LG G7 씽큐'는 또 생생한 공간감을 느낄 수 있어 게임 몰입도를 높일 수 있을 뿐 아니라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으로 오랫동안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LG전자와 넥슨은 공동 마케팅으로 게임을 좋아하는 게임 매니아들에게 차별화된 모바일 체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한편 'LG G7 씽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15만원 상당의 카이저 아이템을 받고, 별도로 '넥슨 카이저 팩'을 선택하는 고객은 25만원 상당의 특별 아이템인 VIP 쿠폰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총 40만원의 게임 아이템 혜택을 받게 된다.


LG전자는 또 'LG G7 씽큐'에 카이저를 기본 탑재하고, 'LG G7 씽큐' 체험존에 카이저 체험공간을 별도로 마련해 쉽게 게임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 한국모바일영업그룹장 이상규 부사장은 "'LG G7 씽큐'는 언제 어디서나 밝고 선명한 디스플레이, 오래가는 배터리, 명품 오디오 등 차별화된 핵심 기능으로 모바일 게임에 최적"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게임을 제대로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 'LG G7 씽큐'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