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VIP 관리를 집에서 그대로"...AHC '워시오프 마스크팩'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AHC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ACH가 여성 모두를 특별한 사람으로 만들어 줄 '리얼 24K 골드 매니큐어'와 '글로우 다이아 마스크'를 출시할 예정이다.


15일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는 에스테틱 VIP 관리를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보석 성분을 담은 워시 오프 마스크 2종 '리얼 24K 골드 매니큐어'와 '글로우 다이아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워시오프팩 2종의 공통적인 특징은 순수한 보석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부여하고, 마사지시 온열감을 느끼게 해 피부 속 노폐물 제거에 유효하다는 점이다.


AHC 골드 매니큐어 마스크는 골드팩이라는 애칭으로 불릴 정도로 아낌없는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제품은 획기적인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업그레이드 버전의 가장 큰 특징은 제품에 사용된 순금의 순도와 함량이다. 순도 99.9%의 24K 황금을 함유한 쫀득한 젤 타입의 황금빛 팩이 피부 속부터 정화를 도와주고 얼굴 전체에 뛰어난 영양을 선사한다.


리얼 24K 골드 매니큐어는 사용 시 텍스쳐가 젤-오일-에멀젼 3단계로 변화한다. 


촘촘한 골드 젤 성분이 마사지 시 피부에 빠르게 퍼지면서 각질과 피지를 부드럽게 흡착하고, 세안 시 젤 제형이 에멀젼 타입으로 변화해 보다 깔끔한 마무리와 함께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평소에 피부가 칙칙하고 거칠어 보이는 것이 고민이었던 사람에게는 AHC '글로우 다이아 마스크'가 안성맞춤이다.


다이아몬드, 진주, 사파이어등 실제 보석 성분을 배합한 '글로우 다이아 콤플렉스'를 함유한 이 제품은 피부의 광채를 높여주고 모공관리 및 탄력개선에 도움을 준다. 


AHC '리얼 24K 골드 매니큐어'는 GS 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글로우 다이아 마스크'는 5월 16일 T커머스인 신세계 TV 쇼핑에서 론칭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