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정하고 만들었다!"…LG전자, 'G7 씽큐' 중고 스마트폰 보상 혜택 강화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LG전자가 작정하고 만들었다는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7 씽큐(ThinQ)' 정식 출시가 불과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7 씽큐' 출시에 발맞춰 LG전자는 다음달 말까지 진행하는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 혜택을 더욱 강화에 나서기로 했다.


14일 LG전자에 따르면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7 씽큐'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LG 스마트폰 기준 최대 16만원을 보상한다. 기존 12만원에서 4만원 상향한 것이다.


참고로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은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7 씽큐' 구매시 고객이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최고 수준의 중고가격으로 보상해주는 행사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스마트폰의 평균 교체주기가 2년 정도인 점을 감안해 2011년부터 2016년 사이 출시된 프리미엄 스마트폰이 대상이다.


LG전자는 LG 스마트폰의 경우 대상을 6종에서 19종으로 대폭 확대했다. 해당 시기에 출시된 프리미엄 제품군 전체로 늘려주고 경쟁사 최고 프리미엄 수준으로 혜택을 확대해 달라는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한 것이다.


타사 경쟁 제품들도 출고가격과 시기를 고려해 보상 범위를 확정했다. 경쟁사 제품이라 하더라도 출시 당시 출고가격이 LG 스마트폰 대비 크게 높은 제품군들은 높은 보상가격을 받게 된다.


이는 LG 스마트폰을 사용해보지 않은 고객들에게 'LG G7 씽큐'의 높은 제품 완성도와 차별화된 기능에 대한 자신감이기도 하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LG전자는 최고 수준의 중고 가격 보상 체계뿐 아니라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스마트폰의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파기하는 전문 업체의 솔루션도 도입했다.


중고 스마트폰을 거래할 경우 고객들의 개인 정보 유출 우려를 최소화하기 위한 조치로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은 개인 정보 유출 시 최대 1억원을 보상하는 보험에도 가입된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기존 LG 스마트폰 사용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이자 한 단계 올라선 LG 스마트폰의 완성도에 대한 자신감"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LG G7 씽큐'의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체험하는 기회를 앞으로도 다양하게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