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서비스 확대 및 품질 향상 위해 '성동정비센터' 오픈

인사이트성동정비센터 / 쌍용자동차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쌍용자동차 '성동정비센터' 개소로 쌍용자동차 고객의 차량 정비가 한층 수월해질 예정이다.


14일 쌍용자동차는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을 통한 고객 서비스 강화 및 품질 향상을 위해 성동정비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성동정비센터는 총 면적 662m² 지하 1층, 지상 6층 규모로 15개의 정비 공간을 갖췄다. 지하철 2호선 성수역 인근에 위치한 우수한 입지조건으로 고객이 방문하기에도 수월하다.


성동정비센터는 총 18명의 전문 정비 인력을 확보해 연간 1만 2천여대의 보증 및 일반 수리가 가능하다. 우수한 정비 인력과 함께 판금, 도장과 기능작업장도 함께 운영되고 있다.


인사이트성동정비센터 / 쌍용자동차


또한 성동정비센터는 2층 전체를 고객 휴게실로 꾸려 정비 중에 기다리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쌍용자동차는 고객만족 서비스 극대화를 위해 전국에 정비사업소를 비롯해 정비센터, 지정정비공장, 서비스프라자 등 총 330여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인사이트성동정비센터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뛰어난 정비역량을 갖춘 성동정비센터 오픈으로 성동 및 인근 지역 고객의 서비스 접근성 및 이용 만족도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쌍용자동차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서비스 인프라 확대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