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피부 표현에 딱 좋은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 새로나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애경산업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화사한 피부 표현을 돕는 색조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가 새로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였다. 


14일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루나가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Fit Extreme)'를 출시해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밝혔다.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는 숨 가쁘게 돌아가는 백 스테이지에서도 늘 최적의 메이크업을 해야 하는 런웨이 모델처럼, 바쁜 일상 속에서 손쉽고 전문적인 메이크업을 하고 싶어 하는 고객을 위해 만들어졌다.


백 스테이지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담은 이번 제품은 최적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해 프라이머 기능, 톤업 베이스, 파운데이션을 트리플 라떼로 구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애경산업


복잡한 과정 없이 한 번에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고 피부 밀착력까지 높아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퍼프를 뾰족한 모양으로 디자인해 자르거나 접어서 사용하던 불편함을 줄이고 섬세한 부분까지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도록 했다.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는 특히 프랑스 타히티 지역의 천연 화산수 미네랄과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에센스를 68% 이상 함유하고 있다. 


메이크업이 25시간 동안 지속되기 때문에 하루 종일 밖에서 활동해도 흐트러짐 없는 메이크업 유지가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애경산업


또한 KC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제품 사용 후 피부 속 수분 함유량, 제품 밀착력, 광채 및 피부 밝기 등의 인체적용시험에서 모두 우수한 효과를 입증받았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에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는 다양한 피부 톤과 밝기를 고려해 퓨어 베이지 13호, 라이트 베이지 21호, 미디움 베이지 23호 등 3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최적화된 베이스 컬러를 찾아 전문가의 손길을 빌린 것 같으면서도 촉촉한 피부 연출이 가능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