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스, 29CM 입점 기념해 다양한 혜택 담은 '스페셜 오더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놀스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놀스가 온라인 쇼핑 사이트에 최초 및 단독 입점을 기념하여 할인, 선물 증정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생리 주기에 따라 변화하는 여성의 피부 상태에 맞춘 제품들을 제안하는 혁신적인 스킨케어 브랜드 놀스(Knours.)가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서 제품 판매를 시작한다. 


놀스 홈페이지를 제외하면 온라인 쇼핑 사이트로서는 최초이자 단독 입점이다.


놀스는 29CM 입점을 기념해, 5월 11일부터 25일까지 약 2주간 29CM 스페셜 오더(Special-Ord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어 온리 클렌저+더블 듀티 미스트', '스킨 메디테이션 젤크림+더블 듀티 미스트', '유어 온리 클렌저+스킨 메디테이션 젤크림+더블 듀티 미스트' 총 3가지 세트를 29CM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스페셜 오더 기간 동안 스페셜 오더 세트를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샘플 3종+마스크팩 3장+핑크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그리고 스페셜 오더 제품 구매 후 5월 12일부터 27일까지 정성스러운 후기를 남겨준 고객 가운데 2명을 선정해 놀스 전 제품(25만원 상당)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5월 29일(화)에 29CM 공지사항 및 회원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을 통해 발표된다.


'Know Your Skin. Period'를 의미하는 놀스(Knours.)는 2017년 뉴욕에서 첫 선을 보인데 이어 2018년 봄에 한국에서도 공식 론칭을 했다.

 

피부과 전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허브 전문가, IT 전문가 등이 개발에 참여, 가능한 한 무해한 자연 성분만으로 제품을 제조하는 클린 뷰티 브랜드이며, 보습과 트러블 관리가 필요한 생리 전, 집중 관리에 적합한 생리 후 등 각각의 주기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미국의 비영리 환경단체인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로부터 EWG Verified 인증을 획득해 성분의 안전성을 검증 받기도 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