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라보, 노폐물 남김없이 싹 빼주는 '고쿠쥰 훼이스 워시' 1+1 행사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다라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건조한 피부 때문에 고민인 코덜들이라면 눈을 크게 뜨고 집중해야 할 역대급 세일이 시작됐다.


10일 고보습 스킨 케어 브랜드 하다라보는 5월 한달 간 H&B 스토어에서 '고쿠쥰 훼이스 워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다라보 브랜드가 입점된 H&B 스토어에서 5월 한달 동안 진행되며 '고쿠쥰 훼이스 워시' 하나의 가격으로 두 개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하다라보 '고쿠쥰 훼이스 워시'는 수분감이 가득한 크림 타입의 클렌저 제품으로 수퍼 히알루론산과 피부 흡착형 히알루론산의 더블 배합으로 세안 후에도 피부가 당기지 않도록 우수한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다라보


또한 크리미한 제형의 부드러운 사용감과 쫀존한 거품으로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클렌징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하다라보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미세먼지, 황사와 같은 외부 환경으로 인해 피부가 쉽게 예민해져 순하고 촉촉한 클렌징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특히 '고쿠쥰 훼이스 워시'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로 피부 건강을 위해 피부 자체의 보호막을 남겨놓고 히알루론산 더블 배합으로 수분력을 추가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다라보 '고쿠쥰 훼이스 워시' 1+1 프로모션은 전국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부츠 등 전국 H&B 스토어에서 5월 한달 동안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H&B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다라보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