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와이저, 'FIFA 러시아월드컵' 마케팅 본격화…스페셜 전용잔 출시

인사이트사진제공 = 버드와이저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공식 후원 브랜드 버드와이저가 월드컵 마케팅에 본격 나선다.


9일 오비맥주는 열정의 에너지로 월드컵의 빛을 밝힌다는 의미의 '라이트 업 더 피파 월드컵(Light Up the FIFA World Cup)'을 주제로 버드와이저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고 밝혔다.


버드와이저는 전 세계 TV 광고,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 및 전용잔 출시, 최우수 선수 시상 등을 통해 월드컵 흥행을 이끌 예정이다.


먼저 오는 10일 전세계 동시 공개하는 월드컵 TV 광고 '라이트 업 더 피파 월드컵'은 축구팬들에게 월드컵 현장의 열기를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수천 개의 드론이 버드와이저의 고향인 미국 세인트루이스 양조장에서 축구 경기장까지 비행해 관중들에게 버드와이저 맥주를 건네는 장면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버드와이저


버드와이저는 또 월드컵 관중들의 응원 열기와 에너지를 상징하는 월드컵 스페셜 전용잔 '레드 라이트 컵(Red Light Cup)'을 50여 개국에서 선보인다.


관중의 함성 크기에 반응해 점등되는 레드 라이트 컵은 버드와이저의 열정을 상징하는 빨간 불빛을 내뿜도록 특별 디자인됐다.


'버드와이저 스페셜 전용잔'은 월드컵 경기가 열리는 현장을 비롯해 버드와이저 월드컵 기념 파티와 이벤트 장소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세계 최대의 스포츠 축제인 월드컵을 새롭게 해석한 버드와이저만의 신선한 월드컵 캠페인을 통해 축구팬들이 축제 열기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의 공식 스폰서 맥주로서 FIFA와 오랜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버드와이저는 미국의 대표 라거 맥주로 현재 85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