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티볼리 아머 스마트 드라이빙 체험 행사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쌍용자동차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쌍용자동차가 3년 연속 소형 SUV 1위 티볼리 아머의 스마트한 주행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승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티볼리 아머 스마트 드라이빙 시승 이벤트'는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이번 시승 체험을 통해 많은 분들이 티볼리 아머의 스마트한 매력을 알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티볼리 아머에는 '전방추돌경보시스템(FCWS)', '스마트하이빔(HBA)', '차선이탈경보시스템(LDWS)', '차선유지보조시스템(LKAS)', '긴급제동보조시스템(AEBS)' 등으로 구성된 동급 최고 수준의 첨단운전자보조기술(ADAS)이 적용되어 있어 운전자와 승객을 스마트하게 지켜 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쌍용자동차


오는 6월 15일까지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0팀, 총 50개 팀을 대상으로 2박 3일(1차 Family Day 한정 4박 5일_하단 일정표 참고)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시승고객 전원에게 유류교환권(5만원)을 지급하고, 시승 후 출고하면 10만원 상품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시승후기를 작성해 티볼리 아머의 매력을 알리는 고객들을 위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쌍용자동차


6월 30일까지 본인의 SNS 계정을 통해 후기를 등록하는 고객 전원에게 BHC 치킨교환권을 증정한다


시승신청을 비롯해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 및 참가는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