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마세라티와 손잡고 공동 마케팅 나선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LG전자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마세라티'와 손잡고 본격적인 시동에 나섰다.


6일 LG전자는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마세라티와 손잡고 국내에서 공동으로 초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친다고 밝혔다.


LG전자와 마세라티는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을 활용해 양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판촉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마세라티'’ 브랜드의 주고객층이 동일해 공동 마케팅이 상당한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양사는 이번주부터 한 달간 논현동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1층에 '마세라티'의 플래그십 스포츠 세단 '콰트로포르테 S Q4'를 전시한다. 쇼룸을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마세라티를 체험할 수 있다.


또 국내 VIP 고객 약 50명을 초청해 이재훈 셰프가 진행하는 쿠킹 클래스 등 고품격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들은 쿠킹 클래스가 끝난 후 쇼룸 내 별도 공간에서 각자 만든 요리를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다.


LG전자 H&A사업본부 쿠킹/빌트인사업담당 김현진 상무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만의 초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더 많은 고객들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발굴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