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7일(목)

'시즈 더 먼츠' 프로모션 선보인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인사이트사진제공 = 메리어트 호텔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서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Seoul - 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사랑과 감사를 표현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자녀와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키즈 쿠킹 클래스' 및 온 가족이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땡큐 맘 & 대디 프로모션'을 2018년 5월 1일 ~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2층에 위치한 파크카페에서는 다가오는 어린이날, 사랑하는 자녀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수 있는 '키즈 쿠킹 클래스'를 선보인다.



탁 트인 여의도 공원 뷰를 조망하는 파크카페 내 성인 2인, 만 12세 미만 자녀 1인 디너 뷔페를 비롯하여 메인 요리로 성인 2인에게는 호주산 등심 스테이크, 자녀에게는 젤라또 아이스크림 1개를 제공한다.


또한 저녁 식사 후 호텔 주방장의 쉽고 재미있는 설명을 즐기며 아이들이 직접 케이크, 솜사탕 등 직접 손으로 만들고 장식하며 만드는 과정을 통해 재료의 이름과 영양성분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완성된 음식을 먹으며 다이닝 에티켓까지 배울 수 있어 교육은 물론 재미까지 더해줄 쿠킹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메리어트 호텔



또한, 모든 아이들에게는 주방장 모자, 앞치마, 기념사진 촬영 및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키즈 쿠킹 클래스 수료증이 제공되며 베스트 패밀리 룩을 선보인 1가족에게 파크카페 2인 식사권 1매를 증정한다.


키즈 쿠킹 클래스는 5월 5일 저녁 6시부터 9시, 5월 6일 오전 11시 30분부터 2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6만 5천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 어린이 3만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이다.


또한, 부모님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억에 오래 남을 특별한 선물할 수 있는 '땡큐 맘 & 대디 프로모션'을 2018년 5월 1일부터 5월 8일까지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메리어트 호텔



주방장이 엄선한 재료로 정성을 담아 선보이는 점심 또는 저녁 세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총 4코스의 점심 세트 메뉴로는 갓 구운 파크카페 브레드, 클래식 시저 샐러드를 시작으로 호주산 최상급 등심 스테이크가 메인 요리로 제공되며 신선한 계절과일 및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된다.


가격은 1인 기준 4만 9천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포함)이다. 저녁 세트 메뉴로는 주방장 추천 수프가 추가된 총 5코스의 세트 메뉴를 제공한다.


가격은 1인 기준 6만 5천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포함)이다.



평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어려웠던 부모님과 함께 보다 의미 있고 뜻깊은 시간을 보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