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새로운 브랜드 뮤즈 '워너원'과 함께한 첫 TV CF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베이코리아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G마켓이 '쇼핑을 바꾸는 쇼핑'이라는 슬로건으로 대세 아이돌 '워너원'이 등장하는 CF를 선보였다.


이번 CF는 G마켓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 전용 서비스의 특장점을 마치 시조를 읊조리듯 소개한다.


워너원 멤버들은 이 나레이션에 맞춰 한 폭의 동양화를 연상시키는 장면을 연출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베이코리아


특히 격렬한 춤을 추거나 노래를 부르는 등 그동안 워너원이 보여줬던 통통 튀는 모습이 아닌 차분하고 편안한 모습이 담겨져 각 멤버들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워너원이 광고를 통해 열연한 G마켓의 이번 '스마일 캠페인'은 자사 전용 스마일 서비스에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먼저 5월15일 23시59분까지 '스마일클럽' 전용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오는 8월에 열리는 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베이코리아


5월 4일부터 '스마일배송'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워너원 멤버의 이미지로 꾸며진 택배박스를 랜덤으로 배송하는 '워너원 스마일배송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깜짝 이벤트도 마련했다. 택배 박스 이미지 속에 숨겨진 '스마일 로고'의 개수를 G마켓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1명에게 워너원과 함께 하는 G마켓 스마일클럽 콘서트' 초청권을 증정한다.


이베이코리아 김소정 통합마케팅본부장은 "워너원의 CF처럼 G마켓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쇼핑을 즐기는 동안 불편함 없이 편안하고 색다른 경험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베이코리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