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신라인터넷면세점, 간편결제 '스마일페이' 전략적 제휴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베이코리아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이베이코리아가 신라인터넷면세점과 자사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 사용 제휴를 맺고 5월 8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각 사는 국내 1위 전자상거래 기업과 국내 톱 면세점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의 편리한 쇼핑과 실질적 혜택 제공에 시너지를 내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주문 페이지에서 스마일캐시를 바로 조회할 수 있다.


보유한 스마일캐시를 차감해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스마일캐시 조회 및 사용은 스마일페이로 결제할 때만 가능하다.


스마일페이 제휴처 중 스마일캐시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은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처음이다.


이베이코리아와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스마일페이 제휴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30일 하루에서 시작해 매월 정기적으로 스마일캐시 조회 후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 대 별로 최대 3만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스마일페이 데이'를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 전략사업본부 목승원 실장은 "자사 전용 서비스로 출발해 이미 편의성과 보안성을 검증 받은 스마일페이가 면세점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신라인터넷면세점과 제휴를 맺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제휴를 통해 보다 큰 상호 시너지를 내기 위해 향후 전략적 협력 범위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