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 카메라+모바일 포토 프린터 합쳤다"…LG전자, '포켓포토 스냅' 출시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LG전자가 즉석 카메라와 모바일 포토 프린터를 하나로 합친 신제품을 선보인다.


30일 LG전자는 5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해 즉석 카메라처럼 찍은 사진을 바로 출력할 수 있는 '포켓포토 스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포켓포토 스냅'은 일반 즉석 카메라와 달리 '재인쇄' 버튼을 누르면 마지막으로 촬영한 사진을 여러 번 출력해 다른 사람과 나눠가질 수 있다.


분위기 있는 흑백 사진도 손쉽게 찍을 수도 있을 뿐만 아니라 카메라의 셔터버튼을 5초간 누르면 흑백/컬러모드를 전환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포켓포토 스냅'은 또 모바일 포토 프린터 기능에도 충실하다. 안드로이드, iOS 운영체제를 탑재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를 블루투스로 연결, 앨범에 있는 사진을 원하는 만큼 출력할 수 있다.


사진보정은 물론, QR코드와 메시지 삽입에서부터 다양한 필터 효과를 적용, 개성에 따라 자신만의 스타일로 사진을 꾸밀 수 있다.


여기에 기존 제품 대비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을 표현할 수 있는 기능이 들어 있고 이물질이나 습기에 강해 변색 없이 오랫동안 사진을 보관할 수 있다.


인화지는 스티커 방식으로 번거로운 풀칠 없이도 원하는 곳에 간편하게 붙일 수 있도록 만들어 2030세대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는 평가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손대기 HE마케팅담당은 "사용편의성을 강화한 '포켓포토 스냅'으로 소형 모바일 프린터 기기의 선두주자로서 지속적으로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LG전자는 30일부터 일주일간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포켓포토 스냅'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포켓포토 스냅' 구매하는 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롤리키보드와 인화지 1팩(12매)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즉석 카메라와 모바일 포토 프린터를 하나로 합친 '포켓포토 스냅'은 오는 5월 14일부터 전국 베스트샵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