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에서 '프로야구 명장면' 실시간으로 다시볼 수 있다"

인사이트mediask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옥수수에서 지나간 프로야구 경기 명장면을 곧바로 다시 볼 수 있게 됐다.


SK브로드밴드가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프로야구 생중계 시청의 재미를 더하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지난 24일 SK브로드밴드에 따르면 경기의 실시간 정보를 확인, 지나간 명장면을 바로 시청할 수 있도록 옥수수앱 서비스가 업데이트됐다.


이번 업데이트 덕분에 옥수수 사용자들은 현재 시청 중인 프로야구 경기 뿐만 아니라 타 구장 경기 명장면까지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경기를 순간적으로 놓치더라도 걱정없다. 상황 및 타구장의 홈런, 호수비 등 명장면을 실시간으로 바로 시청할 수 있도록 '클립 영상'도 제공하기 때문이다.


인사이트SK브로드밴드


현재 옥수수 고객은 프로야구 관련 1개의 응원팀과 여러개의 관심팀을 지정해 해당 팀의 경기 시작과 종료, 득·실점, 경기 하이라이트 업데이트 알림 등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손흥민, 기성용 등 프리미어리그에서 뛰고 있는 한국 선수들의 경기 출전과 득점 알림 서비스도 함께 제공 중이다.


SK브로드밴드는 오는 3분기 출시를 목표로 옥수수를 통해 5G 네트워크 기술 기반의 소셜 VR과 게임화(Gamification) 미디어인 라이브 퀴즈쇼 서비스 역시 제공할 계획이라 기대감을 모은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프로야구는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인 만큼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관련 서비스와 기능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옥수수를 명실상부한 스포츠 최고 OTT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