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사와 미세먼지 한번에 잡는 'DK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DK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생활가전 전문기업 DK가 황사와 미세먼지를 잡아주는신제품 'DK 공기청정기'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DK 공기청정기'는 프리필터, 알레르겐필터, 황사필터, 탈취필터, 헤파필터 등 5단계 필터구조를 갖춰 공기 중 각종 오염물질과 미세먼지, 곰팡이, 진드기까지 제거한다.


여기에 플라즈마 이온 제균 을 통한 6단계 청정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플라즈마 이온을 발생시켜 집안 곳곳에 숨어 있는 세균과 박테리아 등을 제균해 마치 숲 속에 있는 듯한 깨끗한 공기를 만들어준다.


전면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매우오염, 보통, 청정, 매우청정을 나타내는 4단계 색상을 통해 멀리서도 현재 공기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DK


아울러 'DK 공기청정기' 출시를 기념해 소형 공기청정기 'DK 미니에어'를 동시에 구매하면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기청정기와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이 있는 'DK 미니에어'는 작고 가벼워 학생들과 싱글족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특히 아이 방 또는 거실 테이블이나 주방 탁자 등에 놓고 사용하면 사각지대 없이 완벽하게 실내공기를 케어할 수 있다.


DK관계자는 "공기청정기가 가장 필요한 4월, DK 공기청정기에 고객분들의 기대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많은 분들이 좀 더 실속 있게 공기청정기를 구매해 깨끗한 실내에서 마음 편히 지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DK 공기청정기와 DK 미니에어 1+1 할인 상품은 DK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민주 기자 minjoo@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