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N서울타워 '다이닝 위크' 개최…50% 할인 혜택

인사이트CJ푸드빌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도심 속 로맨틱 아일랜드N서울타워가 봄 시즌을 맞아 타워 내 레스토랑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8일 CJ푸드빌의 아일랜드N서울타워는 'N서울타워 다이닝 위크(Dining Week)'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3회째를 맞는 다이닝 위크는 '따뜻한 봄날, 최고의 미식을 만나는 일주일'을 주제로 이달 19일부터 25일까지 열린다.


서울 야경을 360도로 감상할 수 있는 프렌치 레스토랑 '엔그릴, 한식 정찬과 제철 요리로 만든 뷔페를 제공하는 '한쿡' 등 총 5개 매장이 참여한다.


50% 할인 적용 매장은 날짜별 상이하다. 행사 매장은 3월 19일 '제일제면소', 3월 20일 '엔버거', 3월 21~22일 '한쿡', 3월 23~24일 '더플레이스다이닝'이다.


행사 마지막 날인 3월 25일은 '엔그릴'에서 프렌치 코스 요리를 50% 할인 받을 수 있다.


N서울타워 측은 "남산 위에서 서울 전망을 바라보며 다양한 장르의 음식을 반값으로 만날 수 있어 호응이 높다"며 "따뜻한 봄 날씨에 관광과 미식을 동시에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 참여를 위해서는 사전 예약이 필수다. 각 레스토랑 전화 혹은 네이버 예약을 이용하면 된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