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컴팩트 퍼포먼스 SUV 'E-PACE' 사전계약 실시

인사이트재규어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재규어가 컴팩트 퍼포먼스 SUV 'E-PACE' 사전계약을 실시한다.


8일 재규어코리아는 상반기 중 출시되는 재규어 최초의 컴팩트 퍼포먼스 SUV E-PACE 사전계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5인승 컴팩트 SUV인 E-PACE는 스포츠카의 디자인과 성능을 갖춘 4륜 구동 모델이다. 


여기에 재규어만의 특징인 주행 다이내믹스와 최첨단 기술이 적용되어 민첩하고 역동적인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한다.


외관은 재규어 F-TYPE 스포츠카에서 영감을 받아 다이내믹하고 스포티한 디자인 기반에 실용적인 부분을 강조했다. 


프론트 그릴부터 리어스포일러로 이어지는 다이내믹한 루프라인은 E-PACE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로 역동성을 배가한다.


E-PACE의 LED 헤드램프는 시그니처 'J' 블레이드 주간 주행등이 적용돼 재규어임을 한눈에 알 수 있게 한다.


재규어 E-PACE는 재규어 랜드로버에서 직접 설계한 인제니움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249마력을 뽐낸다.


미국 유력 자동차 전문지 워즈오토가 선정한 '2018 10대 베스트 엔진'에도 선정된 올 알루미늄 구조의 2.0 리터 터보차저 4기통 인제니움 가솔린 엔진은 타협 없는 성능과 뛰어난 효율성 및 정교함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인텔리전트 4륜구동 시스템을 통해 어떤 기후, 지형에서도 고른 접지력을 유지하며 어떤 조건에서도 최고의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구현한다.


정교한 인테그럴 링크 후방 서스펜션 구조 덕분에 확보된 484리터의 적재 공간에는 골프 클럽, 대형 캐리어, 유모차 등 부피가 큰 짐도 적재할 수 있다.


재규어 측는 "SOS 긴급 출동 기능과 재규어 어시스턴스 서비스 기능을 포함한 인컨트롤 프로텍트, 브랜드 전용 티맵과 지니뮤직 어플리케이션 등 안전과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기능이 모든 모델에 기본 사양으로 적용된다"고 전했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