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세계 여성의 날' 기념행사 개최

인사이트농심켈로그


[인사이트] 김희선 기자 = 농심켈로그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임직원 참여 프로그램 및 쇼핑몰 행사를 개최한다.


8일 농심켈로그는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모든 여성이 소외되지 않도록'이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임직원 행사를 개최하고,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농심켈로그의 세계 여성의 날 기념행사는 2015년부터 실시돼 왔으며, 양성평등과 다양성을 존중하는 기업 철학이 담긴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날 행사에 참여한 농심켈로그 여성 임직원들은 품위와 정의의 상징이자 여성의 날을 대표하는 보라색 티셔츠를 선물받았다.


인사이트농심켈로그


올해에는 여성 임직원들을 위해 여성 건강에 좋은 스트레칭 자세를 배울 수 있는 '여성 건강을 위한 스트레칭 클래스'가 마련됐다.


또한 각국의 리더들이 여성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보고, 미국 휴스턴대학교 교수 브레네 브라운의 테드(Ted) 강의 '취약성의 힘'(The power of vulnerability)을 함께 나누는 자리를 가졌다.


딸을 가진 남성 임직원들을 대상으로는 '딸들을 위한 행복한 세상 만들기'를 주제로 토론도 진행됐다.


토론에 참여한 정인호 영업부서 상무는 "아버지로서 딸을 위해 더 좋은 세상을 만드는 데 어떤 노력을 기울여야 할지를 고민해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인사이트농심켈로그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는 농심켈로그의 행사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열린다.


G마켓과 옥션에서 신제품 3종인 '체리블러썸 그래놀라'와 '첵스초코 요구르트', '사르르 큐브 현미 그래놀라'를 구매하면 무료 배송 쿠폰과 켈로그 빈티지 시리얼 볼을 선착순 증정한다.


더불어 8,9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본 행사는 G마켓와 옥션에서 각각 지난 7일과 오는 12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김희선 기자 hees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