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1인 크리에이터 공개 모집한다

인사이트LF몰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온라인쇼핑몰 LF몰이 재능있는 1인 크리에이터를 공개모집한다. 


이를 통해 젊은층의 눈높이에 맞춘 신선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충하겠다는 계획이다.


콘텐츠와 영상을 좋아하고 방송 진행에 소질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나이, 연락처, SNS ID 등 간단한 프로필과 함께 본인의 장점을 어필할 수 있는 모든 형태의 자료를 참가접수용 메일주소(sns@lfcorp.com)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며 2주간의 내부 실무진과 외부 전문가 평가단의 서류심사를 거쳐 5월 중순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인사이트LF몰


선발된 크리에이터들은 패션을 비롯한 LF몰에서 판매되는 뷰티, 리빙 등 모든 영역의 상품을 소재로 콘텐츠를 제작하거나 LF몰, LF몰 공식 SNS채널(facebook.com/lfmallofficial/)에서 선보일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에 출연하게 된다. LF 브랜드의 상품 체험 기회와 더불어 소정의 활동지원금도 받는다.


권성훈 LF e영업사업부장 상무는 "쇼핑과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쇼퍼테인먼트(shopper-tainment)가 유통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는 상황에 발맞춰 보다 재밌는 쇼핑을 구현하기 위해 1인 크리에이터들을 공개 모집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LF몰은 1인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마음껏 능력을 펼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함과 동시에 젊은 고객들의 취향이 반영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 '친구 같은 쇼핑몰' 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덧붙였다.


황성아 기자 sungah@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