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번들' 서비스로 고객 편의 높였다

인사이트티웨이항공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티웨이항공이 '번들(Bundle)' 부가 서비스를 통해 고객 편의를 높이고 있다.


6일 저가항공사 티웨이항공은 '번들(Bundle)' 부가 서비스로 고객 편의를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묶음'이라는 뜻을 가진 부가 서비스 '번들'은 국제선 이용 시 항공권 운임 외 각종 부가 서비스를 한꺼번에 묶어 할인 판매하는 것이다. 


삿포로행 항공권 예매 시 3만 5천원인 멀티 팩을 함께 구매하면 기내식과 사전 좌석 지정, 위탁 수하물 무게 추가 서비스를 개별로 선택한  금액 6만 3천원보다 45% 정도 더 저렴하게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또 번들 서비스의 더 멋진 이름을 공모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오는 16일까지 티웨이항공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부가서비스 번들 나의 이름은'의 이벤트 콘테스트 참가하기를 누르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1일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되는데, 1등에게는 대만 가오슝으로 떠날 수 있는 왕복 항공권 1매를 증정한다. 


2등에게는 기내 담요와 달력을, 3등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측은 "티웨이항공의 번들 서비스를 통해 더욱 저렴하고 스마트한 여행을 시작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