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모범납세자로 기획재정부 장관상·관세청장상 '2관왕' 수상

인사이트농심켈로그


[인사이트] 김희선 기자 = 모범납세자로 선정된 농심켈로그가 기획재정부 장관상과 관세청장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영광을 거머쥐었다. 


6일 농심켈로그는 지난 5일 열린 '제52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에서 성실하게 관세를 납부한 모범납세자로 선정돼 기획재정부 장관상과 함께 관세청장상을 수상하는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1981년 경기도 안성에 제조공장을 설립한 이래 투명경영을 기반으로 성실하고 모범적인 납세를 이행해왔다.


이날 농심켈로그는 '정직함과 존중의 실천, 식품에 대한 열정과 책임'이라는 기업 철학을 납세 영역에서도 꾸준히 실천해 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연합뉴스


더불어 설비투자와 지역민 고용을 통한 일자리 창출과 지방경제 활성화,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 실시 등 다방면에서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모범적인 활동들을 진행해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농심켈로그 한종갑 사장은 "모범납세기업으로 선정돼 기획재정부 장관상과 관세청장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한종갑 사장은 "앞으로도 책임감 있는 기업 시민으로서 납세 의무를 성실하게 수행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농심켈로그는 시리얼과 스낵 등을 제공하는 종합식품기업으로서 고품질의 식품 제공을 통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인사이트농심켈로그


김희선 기자 hees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