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제52회 납세자의 날' 산업포장 수훈

인사이트

동원F&B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국내 최초 참치캔을 선보이며 종합식품기업으로 자리매김한 동원F&B가 산업포장을 수훈했다.


5일 동원F&B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52회 납세자의 날' 기념 행사에서 성실 납세를 통해 국가 재정에 기여한 공로로 산업포장을 수훈했다고 밝혔다


동원F&B는 종합식품기업으로서 성실한 통관 업무를 바탕으로 수입 관세를 체납없이 납부하며 국가 세정 발전에 기여해왔다.


뿐만 아니라 지역 고교와의 연계를 통한 지역 고용 창출과 지역 관광산업 개발에 대한 적극적인 협조로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해왔다.


인사이트동원F&B


동원F&B는 또한 1982년 국내 최초의 참치캔인 '동원참치'를 출시한 이후 조미김과 캔햄, 즉석죽, 음료, 건강기능식품 등 식품 전 분야에 걸친 철저한 품질 관리와 탁월한 경영성과를 통해 국내 식품산업 발전에 기여해왔다.


김재옥 동원F&B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한 고객 중심의 경영을 통해 지역 및 국가 경제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납세자의 날' 행사는 매년 3월 3일 '납세자의 날'을 기념해 국민의 납세정신 계몽과 세수 증대를 목적으로 개최된다.


1년 간의 세정 성과 발표와 향후 세정 운영 방향에 대한 간담회 등으로 진행되며, 연간 성실납세 실적에 따라 선정된 개인 및 기업에게 훈장, 포장, 표창 등이 수여된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