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제주연구원과 상생 MOU 체결했다

인사이트티웨이 항공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티웨이항공이 제주농업·농촌6차산업화지원센터(이하 '제주연구원')와 농촌 자원의 효율적인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일 티웨이항공은 제주시에 위치한 라마다호텔에서 한승철 제주연구원 센터장과 문영종 티웨이항공 제주지점장 등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가졌다.


국적 항공사와 제주연구원이 농촌 자원 활용 등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제주 농업·농촌 자원의 효율적인 활용을 통해 제주 농촌 지역 사회의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상호 협력을 도모하기로 했다.


특히 티웨이항공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제주6차산업과 연계해 티웨이항공 고객에게 감귤농장과 커피 수목원 등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제주지역 농촌체험 프로그램 혜택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측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천혜의 아름다움을 지닌 제주를 보존하기 위한 상생의 장이 마련됐으면 한다"며 "농촌 자원의 효율적인 활용 방안이 개발될 수 있도록 지원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김포와 대구, 광주, 무안에서 제주를 왕복하는 국내선과 제주~오사카, 제주~도쿄(나리타) 등 제주에서만 총 6개의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