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이스, 새봄맞이 '치킨 3조각 3300원' 행사 진행

인사이트파파이스


[인사이트] 김희선 기자 = 이제 혼자서도 가격과 양에 대한 부담 없이 파파이스 치킨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5일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브랜드 '파파이스'(Popeyes)는 새로운 봄을 맞아 가볍게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치킨 3,300원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파이스는 최근 1인 가구의 지속적인 증가와 '가볍게' 음식을 즐기는 것을 선호하는 '소포장' 메뉴가 인기를 끄는 것을 반영해 '치킨도 가볍게 즐길 수 있다'라는 콘셉트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파파이스는 치킨 2조각과 케이준윙 1조각을 3,300원에, 여기에 사이드 메뉴 1종, 탄산음료 레귤러 사이즈가 추가 구성된 세트를 5,500원에 판매한다.


인사이트파파이스


세트에 포함되는 사이드 메뉴는 케이준 프라이 레귤러 사이즈, 콘 샐러드, 코울슬로, 치즈스틱 2개, 비스킷, 후룻볼 중 선택할 수 있다.


친구나 가족과 즐길 때에도 단품 3팩 9조각에 9,900원으로, 1만원도 안되는 놀라운 가격에 치킨을 즐길 수 있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보통 치킨을 먹고 싶으면 한 마리를 배달시켜야 하는데 이것이 부담스러운 경우가 있다"며 "이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치킨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파파이스


이번 행사는 3월 5일 월요일부터 전국 파파이스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일부 특수 매장(대천, 임진각, 리조트 무주, 의왕 레일파크, 하이원리조트, 어린이대공원, 광주야구장, 아이즈빌부평, 인천대, 김포구래, 모슬포, 홍대 YZ파크, 향남 홈플러스, 광명 KTX, 평택 장당점)은 제외된다.


행사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파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파파이스 치킨은 국내산 냉장 치킨을 사용해 냉동 치킨에 비해 풍부한 육즙과 파파이스만의 고유한 양념이 가진 독특한 풍미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김희선 기자 hees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