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매주 수요일 '브랜드 데이'로 지정···"일반약 브랜드 마케팅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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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 김희선 기자 = 이색적인 마케팅을 통해 GC녹십자가 일반의약품 부문의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


지난달 28일 GC녹십자는 올해 2월부터 매주 수요일을 '브랜드 데이'로 지정했다.


브랜드 데이는 일반의약품 중 한 품목을 선택하고 영업과 마케팅 인력을 집중 투입해 제품 인지도를 높이는 브랜드 마케팅의 일환이다.


영업 및 마케팅 직원들은 '브랜드 데이'마다 브랜드에 대한 호기심 유발과 노출을 극대화하기 위해 선택된 브랜드가 부착된 유니폼을 착용하고 활동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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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영업 사원들은 이날 선택된 브랜드의 정보를 방문하는 약국에 심층적으로 제공한다.


GC녹십자는 현재 비맥스, 하이간, 제놀, 탁센, 백초 등 주력 5가지 일반의약품 품목의 브랜드 데이를 순차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류지수 GC녹십자 컨슈머 헬스케어(CHC) 본부장은 "기존 채널의 효율적 활용과 함께 사업 영역 확대를 위해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아이디어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GC녹십자는 국내 생명공학산업을 선도하며, 인류 모두의 행복한 내일을 위한 '건강산업의 글로벌 리더'로 거듭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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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희선 기자 heeseon@insigh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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