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올해도 제주 지역 소외 계층에 '1억원' 상당 성금·물품 후원

인사이트광동제약


[인사이트] 김희선 기자 = 포근한 봄기운만큼 따뜻한 기업의 사회 공헌활동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달 28일 광동제약은 27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주지회 사무실에서 '광동제약과 함께하는 사랑의 나눔 행사'를 갖고, 1억원 상당의 성금 및 의약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광동제약은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에 약 1억원 상당의 성금 및 물품을 꾸준히 기부하고 있다.


이번 후원은 제주도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광동제약은 제주삼다수 소매용 제품의 도외지역 위탁판매를 맡고 있다.


인사이트광동제약


이날 행사에는 광동제약 이인재 부사장,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승화 회장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광동제약 이인재 부사장은 "도내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 방안을 계속 고민 중"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동제약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 등을 꾸준히 기부하는 활동 외에도 지난해 3월부터 광동제약 임직원과 사단법인 희망의 러브하우스 자원봉사자들이 제주도를 직접 방문해 노후 주택을 보수해주는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 제공 = 광동제약


김희선 기자 hees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