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AI로 더 스마트해진 'V30S' 공개…"풍성한 혜택 만나보세요"

인사이트

LG전자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LG전자가 AI(인공지능) 기술을 집약해 한층 더 똑똑해진 스마트폰 'LG V30S ThinQ'을 선보였다.


26일 LG전자는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9일간 이동통신 3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제품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중 예약 구매를 한 고객들은 듀얼 모션 클렌저 'LG Pra.L' 또는 블루투스 이어폰 'LG 톤플러스 HBS-920'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LG Pra.L'은 손보다 최대 10배 더 깨끗하게 씻을 수 있는 클렌징 기기다. 손으로 씻기 어려운 화장품 잔여물은 물론 각질, 블랙헤드 등 피부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할 수 있다.


'LG 톤플러스 HBS-920'은 후면부의 휠을 돌려 베이스 기능을 켜면 파워풀한 저음을 구현하는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메탈 소재 진동판으로 왜곡 없이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고음이 장점이다.


또한, LG전자는 'LG V30S ThinQ'와 'LG V30S+ ThinQ' 사전예약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천 명에게 구글의 최신 VR 기기 데이드림 뷰를 선물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구매자는 생생한 VR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된다.


예약 구매 고객은 9일부터 17일 사이에 개통한 후 탑재된 기프트팩 앱에서 20일부터 선물을 신청할 수 있다.


인사이트LG전자


혜택은 3월에도 여전히 풍성하다. LG전자는 LG V30 패밀리 제품 선착순 구매 고객 5천 명에게 색상 별 케이스, 투명 젤리 케이스, 액정 강화필름 등 전용 액세서리 3종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LG전자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건강관리가전 2종의 렌탈료 특별 할인 혜택, 고해상도 음원 전문 업체 그루버스의 MQA(Master Quality Authenticated) 전용관 4월까지 무료 이용, 리듬 게임 '비트 피버(Beat fever'의 10만 원 상당 아이템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돼있다.


LG전자 측은 "최신 AI(인공지능) 기술을 집약해 한층 더 똑똑하고 편리해진 'LG V30S ThinQ'를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할 좋은 기회"라고 강조했다.


김소연 기자 soy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