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대리 점주들 초청해 평창 올림픽 경기 관람 및 응원

인사이트매일유업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매일유업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를 맞아 지난 12일 강원도 지역 내 대리점주 및 가족들을 초청해 유제품 부문 공식 서포터인 매일유업이 대회 기간 제공하는 브랜드들을 소개하고, 단체 경기관람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긴밀한 협력을 요하는 대리점주와의 소통과 상생을 도모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되었다.


이번에 단체관람을 한 경기는 지난 12일에 강릉 스피드 스케이팅 경기장에서 펼쳐진 '스피드 스케이팅 여자 1,500m' 경기였다.


매서운 한파에도 불구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우리나라 선수를 격려하며 열띤 응원전을 펼쳤다.


경기관람에 참여한 강릉시 소재지 한 대리점주는 "세계인이 주목하고 있는 평창동계올림픽 대회가 강원도 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진행되고 있고, 매일유업도 공식 서포터로 활동하고 있어 자부심을 느낀다"며 "세계 각국의 선수들 사이에서 활약하는 대한민국 선수를 가까이서 지켜본 경험이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인사이트매일유업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과 함께 힘써주신 대리점주들을 초청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도 좋은 파트너십을 이어나가자는 의미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매일유업은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대리점주들과 상생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함께 이뤄 나가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공식 서포터로서 백색 우유와 떠먹는 요거트, 치즈를 대회 기간 중 선수들과 관계자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또한, 신입사원을 포함해 임직원의 2018 평창 참여와 응원을 적극 진행하고 있으며, 일반인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소화가 잘되는 우유, 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 등을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했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