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당일 배송 설 상품 담긴 '황금빛 연휴 기획전' 실시

인사이트11번가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11번가가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18일까지 황금빛 연휴 기획전을 연다.


SK플래닛의 11번가는 성큼 다가온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18일까지 배송걱정 없는 상품만 모아 '빠른 장보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11번가 '홈플러스 당일장보기관'에 있는 간편 제수 음식을 비롯 연휴 기간 유용하게 이용 가능한 여행∙백화점∙마트 e쿠폰 상품을 한 데 모아 선보인다.


먼저 11번가 홈플러스 전문관은 명절 음식준비에 필요한 소포장 가정간편식부터 '과일'∙'고기' 등 설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상품이 구비되어 있어 별도의 품을 들이지 않고 쇼핑할 수 있어 편리하다. 


고객들이 필요한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뒤 가장 가까운 지점을 선택하면 해당 매장에서 판매 중인 상품을 매장에서 직접 골라 신속하게 배달해준다.


인사이트11번가


홀로 명절을 보내는 1인가구를 위한 가정간편식도 눈에 띈다. 


홈플러스 가정간편식 브랜드인 '올어바웃푸드(All about food)' 상품으로 '자이언트 훈제 바비큐 폭립', '돈코츠 라멘', 든든하면서도 칼칼한 맛으로 풍미를 더한 '불 곱창 깍두기 볶음밥'을 내놨다.


SK플래닛 김문웅 전략사업그룹장은 "이번 '황금빛 연휴' 기획전에서는 설 명절 식탁에 주로 오르는 식재료부터 완제품 상태의 간편식까지 실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은 물론 구매 즉시 사용 가능한 'e쿠폰'을 대거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설 연휴가 마무리 될 때까지 고객들이 11번가에서 배송 걱정 없이 알뜰하고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인사이트11번가


11번가, 론칭 10주년 프로모션 진행…역대급 할인 행사11번가가 론칭 1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세컨스킨, 11번가 설 긴급 공수 특가 이벤트오는 10일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세컨스킨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11번가 단독 긴급공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성아 기자 sungah@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