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설 귀향길 고속도로 휴게소에 '이동점포' 운영

인사이트사진 제공 = 농협은행


[인사이트] 강동극 기자 = NH농협은행이 설 연휴를 맞아 이동점포를 운영한다.


12일 NH농협은행은 오는 14일과 15일 각종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이동점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연휴 기간 고향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금융 편의를 위함이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연합뉴스


이동점포는 경부고속도로 부산 방향 망향휴게소와 중부고속도로 통영 방향 하남드림휴게소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된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해당 휴게소에서 신권 교환, 현금입출금, 통장정리, 계좌이체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이대훈 농협은행장은 "설 연휴 은행휴무에 따른 고객 불편이 최소화되도록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있다"며 취지를 설명했다.


인사이트NH Wings / 연합뉴스


이어 "고객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명절을 지내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덧붙였다.


한편 NH농협은행은 금융 단말기와 자동화기기(ATM)를 탑재한 차량형 이동점포 'NH Wings'를 이용해 휴게소 및 축제 현장 등에서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NH농협카드, '설연휴 해외여행' 가는 고객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NH농협카드가 해외여행을 가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농협은행-코인원, 가상화폐 신규투자자 거래 허용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원은 농협은행을 통해 가상화폐 신규 투자자에게도 은행 계좌를 거래할 수 있게 허용했다.


강동극 기자 donggeuk@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