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설 e쿠폰 선물전' 최대 55% 할인…"세뱃돈 대신 e쿠폰 하세요"

인사이트G마켓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G마켓이 '설 e쿠폰 선물전'을 열고 관련 상품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전국의 인기 레스토랑과 뷔페를 비롯해 영화, 치킨, 커피, 스파, 게임 등 인기 e쿠폰을 총망라해 파격가에 선보인다.


우선 설 연휴 동안 가족과 함께 외식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레스토랑 할인권을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씨푸드 뷔페 '토다이' 이용권을 기존가 대비 17% 할인가에 선보인다. 전국 토다이 매장에서 250여 가지의 신선한 해산물 뷔페를 맛볼 수 있다.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등 커피와 디저트 e쿠폰도 특가로 선보이며 피자, 치킨 등 명절 연휴 때 특히 인기가 높은 배달음식 e쿠폰도 할인 판매한다.


연휴를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영화 관람에 나서거나 나홀로족을 위한 영화관람권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설 연휴를 포함한 주중 및 주말 모두 사용 가능하며 1인당 최대 5장까지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해피머니 모바일 상품권'과 '도서문화상품권'을 각각 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 5% 할인과 아이템 증정, '대형마트 상품권', '모바일 데이터 쿠폰' 등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G마켓 e쿠폰사업팀 이혜영 팀장은 "보통 명절 연휴 때 가족 외식을 계획하거나 친구 혹은 친척을 만나 카페를 찾는 이들이 많기 때문에 외식, 영화, 카페 e쿠폰 구매자가 평일 대비 약 30% 증가하는 추세를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친지, 선후배, 친구를 위해서는 물론이고 연휴 동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외식·문화상품권이나 배달 e쿠폰의 수요도 높다"고 덧붙였다.


G마켓 "올해 설날 선물 꾸러미 작년보다 커진다"G마켓의 설 선물 예산에 따르면 올해 설날이 작년보다 조금 더 풍성해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G마켓 글로벌샵, 기부 캠페인 '기브러브' 모금액 유니세프 전달이베이코리아가 G마켓 글로벌샵에서 진행한 캠페인 '기브러브(Give Love)'에서 모은 기부금을 전달했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