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설 앞두고 어르신들에 '액티브 시니어' 맞춤형 봉사 실시

인사이트CJ오쇼핑


[인사이트] 황비 기자 = CJ오쇼핑이 네일케어와 구두닦이 등 어르신들의 '새해맞이 이미지 변신'을 도와드리는 이색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9일 오전 CJ오쇼핑 직원 30여명은 사옥 부근에 위치한 방배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새해 맞이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날 CJ오쇼핑 직원들은 어르신들에게 네일케어, 구두 닦아드리기, 떡국 배식을 해드렸다.


이는 나이가 들어도 젊은 유지를 위해 노력하는 '액티브 시니어'의 증가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다. 



인사이트CJ오쇼핑 


CJ오쇼핑 직원들의 봉사를 받은 어르신들은 깔끔하게 정돈된 구두와 손톱을 바라보며 즐거운 표정을 지었다. 


CJ오쇼핑 상생경영팀 남우종 팀장은 "그 동안 CJ오쇼핑은 지역 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스마트 폰 교육봉사'와 '어르신 문화활동 스냅 사진 촬영' 등을 지속해오며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맞춤형 봉사활동을 다양하게 펼쳐왔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어르신들에게 진정 도움이 되는 봉사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며 나눔 문화 전파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CJ오쇼핑 '셀렙샵' 팝업스토어 오픈…"신상품 매장서 먼저 보세요"CJ오쇼핑 대표 편집숍 브랜드 '셀렙샵'이 올 봄·여름(S/S)시즌 신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미리 선보인다.


CJ그룹, CJ오쇼핑·E&M 합병…"'3세 경영' 초석 다지나"CJ그룹이 CJ오쇼핑과 E&M 합병을 결정하며 '3세 경영'의 서막을 열고 있다.


황비 기자 bee@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