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개최 응원하는 매일유업

인사이트매일유업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매일유업이 평창 올림픽 선수들과 마음을 함께 했다.


9일 매일유업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지난 8일 열린 컬링 경기를 관람하고 응원을 펼쳤다고 밝혔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공식 서포터인 매일유업은 입사 1~3년 차 신입사원들을 중심으로 구성된 '매일평창응원단'을 특별히 경기관람에 초청해 지난 8일 응원과 홍보 활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매일유업 응원단은 국내 유일의 평창 동계올림픽 유제품 후원사로서 경기장을 가득 메운 관람객 대상으로 평창우유와 금메달치즈로 불리 우는 자사 유제품을 나눠주고, 경기가 시작하자 가장 열정적으로 한국 선수들을 응원했다.


인사이트매일유업


매일유업 직원들의 응원을 지켜본 한 관람객은 "개막 하루 전이고 날씨도 추워 경기 분위기를 걱정했는데, 목소리 높여 응원하고, 가장 열렬히 환호하는 사람들이 매일유업의 신입사원이라는 걸 알고 흐뭇했다"며 "이러한 젊은 친구들의 패기와 열정, 기운이 모져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이 꼭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기원했다.


응원에 참여한 매일유업 신입사원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개최를 위해 매일유업 직원 모두가 경기장 현장에서 함께 응원하지는 못하지만, 저희 신입사원들의 열정적인 응원과 간절한 마음이 경기에 참여하는 선수는 물론, 사무실에 있는 직원들에게도 전해져 모두가 함께하는 성공적인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국내 유일의 올림픽 유제품 후원사로 대회 기간 중 선수단과 취재진 등에게 제공되는 흰 우유와 떠먹는 요구르트, 치즈 등의 유제품을 공급한다. 


인사이트매일유업


공급 유제품으로는 매일유업의 대표적인 흰 우유 브랜드인 '매일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및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 떠먹는 요구르트인 '매일 바이오', 치즈 브랜드인 '상하 치즈'의 유제품들이 지원될 예정이다.


매일유업은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더불어 참여하는 모든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신입사원과 임직원 응원단 외에도 일반인들의 관심과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들을 실시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오는 21일까지 매일유업 본사(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어 #매일평창포토존, #매일유업 해시태그를 더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기념품을 증정한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