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세계 최초 회전 추출방식 '버츄오' 라인 출시

인사이트

네스프레소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새로운 시스템 라인 버츄오(Vertuo)를 출시한다.


네스프레소 버츄오는 세계 최초 센트리퓨전(Centrifusion™) 회전 추출로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을 완성하고, 원터치 바코드 테크놀로지로 버튼 한번만 누르면 캡슐 고유의 바코드를 자동으로 인식해 에스프레소부터 머그 이상 큰 컵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라인은 기존 오리지널 라인과 다른 새로운 시스템이다. 기존 오리지널 라인은 에스프레소 고압 추출 방식인데 반해, 버츄오는 센트리퓨전(Centrifusion™) 회전 추출 방식으로 네스프레소는 이번 버츄오 출시로 폭넓은 고객 취향에 부응하고 커피 혁신을 통해 보다 다양한 커피 경험을 가능케 한다.


최대 7,000RPM의 초고속 회전 추출로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을 완성하는 버츄오는 네스프레소가 수 년간 연구 개발하여 특허 받은 센트리퓨전 (Centrifusion™) 회전 추출을 통해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의 커피를 완성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인사이트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또한, 최적의 커피를 위한 원터치 바코드 테크놀로지를 통해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캡슐 고유의 바코드를 자동으로 읽어 추출 시간, 속도, 온도, 커피 스타일, 추출 전 커피를 우려내는 프리 웨팅(pre-wetting) 등 최적의 조건을 맞춘다.


다양한 5가지 커피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버츄오는 에스프레소(40 ml)에서 더블 에스프레소(80 ml), 그랑 룽고(150 ml), 머그(230 ml), 알토(414 ml)까지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에는 23 가지 종류가 있으며, 고객들은 선택의 즐거움을 만끽하며 취향에 따라 원하는 커피를 선택할 수 있다.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다양한 커피 모먼츠를 제안하며 커피 문화를 리드해 온 네스프레소가 선보이는 전혀 다른 차원의 커피 버츄오는 한국인의 완벽함에 대한 추구, 높은 커피 취향과 혁신, 새로움에 대한 니즈를 충족하고 새로운 커피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출시되었다.


인사이트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네스프레소 버츄오는 2월 6일부터 청담 네스프레소 플래그십 부티크 포함 전국 13개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에서 구매할 수 있다.


버츄오 출시를 기념하여 2월 6일부터 3월 31일(4월말까지 사용)까지 머신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5만원 상당의 클럽 크레딧 바우처를 증정하며, 해당 바우처로 웰컴 오퍼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디스커버리 디스펜서를 선물로 증정한다.


네스프레소, 새로운 한정판 커피 컬렉션 '익스플로레이션즈1' 출시네스프레소가 케냐와 라오스 커피에서 영감을 받아 1년에 두 번 커피 컬렉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팝 아티스트 '크레이그&칼'과 콜라보한 네스프레소네스프레소는 팝 아트 아티스트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발매했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