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의 새출발을 응원합니다"…한화호텔앤드리조트, 신학기 응원키트 제작

인사이트한화호텔앤드리조트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도서지역 어린이를 위한 신학기 응원키트를 준비했다.


지난 5일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더플라자 그랜드볼룸에서 '어린이 신학기 응원키트 제작지원 및 전달식'을 진행했다.


도서지역 어린이를 위한 이번 어린이 신학기 응원 키트는 더 플라자에서 제작한 플라자 테디베어를 포함해 필통, 노트, 연필, 펜 등 어린이를 위한 학용품으로 구성됐다.


이날 진행된 사회공헌 활동에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김영철 호텔부문 대표이사, 이성호 재무실장을 포함한 임직원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어린이를 위한 신학기 응원키트 120세트를 직접 포장했다.


신학기 응원키트는 국내최대 아동복지 전문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전국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업장으로 옮겨져 인근 지역사회 어린이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나고야항진흥재단과 학술교류 진행한 한화호텔앤드리조트아쿠아리움을 운영하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일본 나고야항 진흥재단과 제1회 학술 교류회를 진행했다.


모바일앱 이용 고객 대상 특가 판매 실시한 한화리조트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한화리조트가 사이버 회원과 모바일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주중 패키지를 출시했다.


최민주 기자 minjoo@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