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 '2018 조아바이톤 기억력 대회' 성료

인사이트사진 제공 = 조아제약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조아제약이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 '2018 조아바이톤 기억력 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3일 '2018 조아바이톤 기억력 대회'가 서울 국제 청소년센터에서 약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국내 기억력 스포츠 발전과 저변 확대를 도모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기억력 대회는 올해로 2회째를 맞이했다.


연령별로 6개 그룹으로 나뉘어 진행된 '2018 조아바이톤 기억력 대회'는 숫자·트럼프 카드·무작위 단어·얼굴과 이름·이미지 나열 총 5개 메인 종목으로 진행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조아제약


조아제약은 스페셜 종목으로 '조아바이톤 암기왕'과 '조아바이톤 5행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대회를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번 '2018 조아바이톤 기억력 대회'에서는 4가지 종목에서 한국 신기록이 수립되며 대회의 품격이 한층 높아지기도 했다.


열띤 경쟁 속에 대상인 '조아바이톤상'은 종합 1위를 차지한 조신영 5단이 차지했다.


인사이트조아바이톤


조아제약 관계자는 "기억력 대회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향후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기억력 스포츠의 저변 확대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포부를 덧붙였다.


한편 조아제약의 대표 제품인 조아바이톤은 홍삼, 옥타코사놀, 로열젤리, 밀배아유 등 천연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기억력 개선, 지구력 증진, 면역력 증진 등에 도움을 준다.


인사이트조아바이톤


인사이트조아제약


인사이트대한민국 기억력대회 조직위원회


조아제약, '조아바이톤 전국 기억력 대회'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조아바이톤 전국 기억력 대회'에 조아제약이 스폰서로 참여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동성제약, 광역학 암 치료 기술에 대한 기대로 주가 강세광역학 암 치료 기술 확대 적용 가능성으로 동성제약 주가가 연일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