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국민 MC 유재석과 함께 촬영한 '레드 이레이징크림' CF 공개

인사이트메디큐브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이건 달라요.."


국민 MC 유재석이 피부 전문가로 변신했다.


피부를 연구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는 국민 MC 유재석과 함께한 '레드 이레이징 크림' CF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일상 속에서 피부 고민을 함께 나누는 여성들의 모습을 자연스러운 앵글로 담아냈다.


인사이트메디큐브


특히 메디큐브 전속모델인 유재석이 훈남 바리스타로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카페에서 서로 거울을 보며 피부 고민을 나누는 여성들에게 바리스타로 변신한 유재석이 "이건 달라요"라는 멘트와 함께 '레드 이레이징 크림'을 차와 함께 서빙한다.


이어 바에 기댄 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이유가 있습니다"라고 진지하고 신뢰감 있으면서도 자연스럽게 제품의 인기를 표현했다.


광고에서 유재석이 소개한 '레드 이레이징 크림'은 거칠고 연약해진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피부장벽 강화 크림이다.


인사이트메디큐브


출시 1년 만에 약 30만 개나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특히 레드 이레이징 크림은 과색소침착 개선, 피부 장벽 강화, 민감성 피부, 피부 각질 개선, 미백 및 주름 개선에 대한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피부의 본질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기획했다"며 "새 CF 공개를 시작으로 전속 모델 유재석 씨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정직하고 신뢰감 있는 브랜드로 소비자 인지도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광고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화이트셔츠 입은 유재석 멋있다", "바리스타 유재석 진지함 폭발", "유재석이 서빙해주는 크림 써보고 싶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사이트메디큐브


YouTube 'Medicube'


'무관'에도 완벽 리액션으로 연예대상 분위기 띄운 '인성甲' 유재석'국민 MC' 유재석이 아무 상도 받지 못했음에도 다른 이들에게 박수를 아끼지 않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전한다.


후배들에게 '좋은 기운' 주려 악수 하고 다니는 유재석'유느님' 유재석이 tvN '코미디 빅리그' 회의실에 등장하자 '유느님 악수회'가 열렸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