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대만 실리콘밸리 '신주'에 6호점 오픈

인사이트맘스터치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대만 신주시에 6호점을 오픈했다.


지난 1일 문을 연 6호점은 대만의 실리콘밸리로 불리는 신주시의 신추 과학공원 근처 주상복합단지 안에 입점했다.


해당 지점은 오픈하자마자 많은 현지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신주시는 아시아 최고의 첨단산업단지가 조성되어 있고 많은 기업들이 입주해 있어 간단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를 원하는 현지 직장인들에게 맘스터치가 더욱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사이트맘스터치


특히, 2017년 12월 대만 5호점 개점 후 두 달여 만에 신규 매장을 오픈해 대만 현지에서의 맘스터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이번 대만 6호점은 그동안의 매출 실적에 만족한 4호점(중리점) 가맹점주가 추가로 매장을 연 것으로 맘스터치 해외 첫 다점포 가맹점주의 탄생을 알리기도 했다.


현재 맘스터치 대만 매장들은 남부 타이난, 가오슝시부터 북부 중리, 신주시에 걸쳐 대만의 주요 거점 도시에 위치해 있으며, 남부와 북부 시장에서 매장을 동시에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맘스터치 대만 합작법인 왕리쭝(Wang Li Chung) 대표는 "대만의 맘스터치 전 매장이 현지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 더욱 가맹점 오픈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맘스터치는 올해 미국에 첫 매장을 선보인 이후 베트남과 대만에 연이어 매장을 여는 등 글로벌 시장 공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맘스터치, 대만 타오위안에 4호점 오픈맘스터치가 대만에 4호점을 오픈하고 중화권 시장 공략에 나섰다.


맘스터치, 햄버거 본고장 '미국' 진출···"국내 버거 브랜드 최초로 미국 1호점 오픈"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미국 1호점을 오픈하며, 버거의 본고장인 미국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