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현대카드 고객 대상으로 '50%' 할인 이벤트 실시

인사이트도미노피자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맛있는 도미노피자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 시작됐다.


2일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는 오는 28일까지 현대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도미노피자의 모든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모든 메뉴를 현대카드로 결제 시 M포인트 50% 차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화 및 온라인(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모바일 웹, 어플) 주문 모두 적용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다양한 스포츠 행사활동이 시작되는2월 도미노피자와 함께 맛있는 시간을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현대카드와 함께 제휴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도미노피자를 반값에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사이트도미노피자


인사이트Facebook 'dominostory'


도미노피자·송중기, 환아 위해 '희망 나눔 기금 1억원' 전달도미노피자와 함께 모델 송중기는 삼성서울병원의 환아들을 위해 '희망 나눔 기금 1억원'을 기부했다.


12월 프랜차이즈 100대 브랜드 평판 1위 '올리브영'…2위 '도미노피자'브랜드 평판 분석 결과 100대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 올리브영'과 '도미노피자'가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