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올해 상반기 신규 직원 350명 채용…7일까지 접수

인사이트NH농협은행


[인사이트] 김수완 기자 = NH농협은행에서 청년일자리 창출과 지역 금융전문가 양성을 위해 대규모 신규직원 채용을 실시한다.


2일 NH농협은행은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올해 상반기 350명 규모의 6급 신규직원 채용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일반 및 IT분야로 나누어 실시되며 일반분야의 경우 시·도 단위로 권역을 구분해 진행하지만 IT분야는 지역 구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우수 인재 선발을 위해 해당지역 출신 지원자를 우대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연합뉴스


특히 이번 채용은 학력이나 연령, 전공, 자격 등의 제한이 없는 블라인드로 진행된다.


그러나 IT분야는 정보처리(전산) 관련 자격증이 있어야 지원할 수 있다.


또한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해당하는 지원자는 특별우대한다.


한편 지원서 접수는 오는 7일까지 농협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NH농협은행은 서류심사와 온라인 인·적성, 필기시험, 면접을 거쳐 3월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인사이트연합뉴스


NH농협은행, 대학생 연합 해커톤 '제6회 유니톤' 후원올해로 6번째를 맞이하는 대학생 농업 관련 스타트업 대회 유니톤에 NH농협은행이 3년 연속 후원사로 참여했다.


NH농협은행, 중소기업 위해 설 특별자금 '4천억' 푼다NH농협은행 전북본부가 설을 맞아 '설 명절 특별자금' 4천억원을 시중에 푼다.


김수완 기자 suewa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