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사용자 중심으로 홈페이지 리뉴얼

인사이트JW중외제약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JW중외제약이 공식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1일 JW중외제약은 사용자의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편의성을 강화한 새로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기업, 제품, 연구 투자, 고객, 홍보 등 6개 메뉴로 구성돼 있다.


또한 카테고리별 주요 정보를 메인 화면에 배치해 접근성을 높였다.


인사이트JW중외제약


이미지와 그래픽을 활용한 부분도 눈에 띈다.


가독성을 중요시한 홈페이지는 JW중외제약이 개발 중인 R&D 파이프라인과 Wnt 신호전달 분야의 원천기술 등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지주사인 JW홀딩스의 홈페이지도 개편했는데, JW홀딩스 홈페이지는 각 사업회사 현황과 글로벌 시장 진출 의약품, 의료기기 등 정보를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고객 입장에서 원하는 콘텐츠를 쉽게 찾을 수 있고 최신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이어 "향후 IR 정부뿐 아니라 다양한 JW관련 소식을 제공하는 등 대외 소통채널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JW중외제약, 'ISO 37001' 내부 심사원 출범···부패 방지 경영시스템 강화부패 방지 경영시스템 강화를 위해 JW중외제약이 'ISO 37001' 내부 심사원을 출범시켰다.


이경하 JW중외제약 회장 신년사 "소통과 실행으로 성과 창출하자"JW중외제약 회장이 신년사를 통해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경영방침을 밝혔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