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조아바이톤 전국 기억력 대회'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

인사이트대한민국 기억력대회 조직위원회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전국 기억력 대회'에 타이틀 스폰서로 조아제약이 낙점됐다.


1일 조아제약은 오는 3일 국제 청소년센터에서 진행되는 '조아바이톤 전국 기억력 대회'(기억력 대회)에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기억력 대회'는 국내 기억력 스포츠 발전과 저변 확대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대회로 올해로 2회째다.


대한민국 기억력대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기억력 매거진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약 100여 명이 참가한다.


인사이트조아바이톤


연령에 따라 6개 그룹으로 나눠 숫자, 트럼프 카드, 이미지 나열 등을 기억하는 5가지 종목을 치른다.


조아제약은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조아바이톤의 기능성 정보를 암기하는 '조아바이톤 암기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아바이톤은 홍삼, 옥타코사놀, 로열젤리, 밀배아유 등 천연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기억력 개선, 지구력 증진, 면역력 증진 등에 도움을 준다.


인사이트조아제약


조아제약 관계자는 "조아바이톤과 기억력 대회는 밀접한 연관성을 가지고 있다. 기억력 대회를 통해 기억력 스포츠의 저변 확대에 일조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기억력 대회는 두뇌 스포츠 경연의 장으로 세계 각지에서 각광받고 있다.


대한민국 기억력대회 조직위원회는 작년 16개국 200여 명이 참여하는 국제 대회와 전국 기억력 대회를 연달아 개최하면서 한국 두뇌 스포츠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다.


인사이트조성환 대표 / 조아제약



인사이트조아바이톤


인사이트대한민국 기억력대회 조직위원회


동성제약, 광역학 암 치료 기술에 대한 기대로 주가 강세광역학 암 치료 기술 확대 적용 가능성으로 동성제약 주가가 연일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LG화학 '제미글로' 국내 신약 최초 매출 '700억' 돌파LG화학의 당뇨병 치료제 '제미글로'의 연 처방액이 국산 신약 최초로 700억원을 돌파했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