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40주년 맞은 하나카드, '무이자 할부' 서비스 혜택 제공

인사이트연합뉴스


[인사이트] 김수완 기자 = 하나카드가 올해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무이자 할부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30일 하나카드는 올해 40주년을 맞이해 6월 말까지 주요 업종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마트와 가전, 가구, 백화점, 아울렛, 병원, 여행 및 항공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연합뉴스


온라인쇼핑과 손해보험 업종에서는 5만원 이상 결제 시 2~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준다.


또한 각종 국세와 지방세 및 4대 보험료를 5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에도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납부대상은 국세, 지방세, 관세, 경찰청 과태료, 법원 인지대, 4대보험이며 인터넷납부와 은행 ATM 납부, 방문 납부 등에서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연합뉴스


홍장의 하나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오랜 기간 동안 하나카드를 이용해 주신 손님들의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이번 한 해는 더 큰 혜택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무이자할부를 통해 카드대금 결제에 대한 부담없는 소비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1Q 페이 앱을 통해 '하나카드 40주년 기념 신청 무이자할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을 한 고객에 한해 전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인사이트하나카드


하나카드, 40주년 맞아 특별 감사이벤트 진행하나카드가 창립 40주년을 기념하며 4천명의 고객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하나카드, 해외 결제시 하나머니·할인쿠폰 제공 이벤트하나카드가 해외 결제 고객에게 포인트와 각종 사은품을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김수완 기자 suewa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