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관광청 주최 '홍콩 MICE 탑 에이전트 어워드 수상한 CJ월디스

인사이트CJ월디스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CJ가 만드는 여행 트렌드 'CJ월디스'가 지난 23일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17 홍콩 MICE 탑 에이전트 어워드'를 수상했다.


홍콩관광청이 주관하는 '2017 홍콩 MICE 탑 에이전트 어워드'는 MICE(Meeting, Incentive trip, Convention, Exhibition&Event) 행사 건으로 많은 인원을 홍콩으로 유치했던 탑 10 여행사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지난해 2017년 동안 CJ월디스는 다수의 기업 행사를 홍콩으로 유치하고 진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1등을 수상하였다.


CJ월디스는 상금과 상패 및 인증서를 수여 받았으며, 3월에 홍콩에서 진행되는 TAAP 시상식 및 팸투어의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CJ월디스는 "자사만의 특전 혜택과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친근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서 호평을 받고 있는 중"이라며 "이러한 부분들이 높게 평가된 것 같아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CJ월디스는 CJ오쇼핑과 하나투어가 공동 출자한 여행 전문 기업으로 문화그룹 CJ의 트렌드 및 풍성한 혜택과 한국 최대의 여행인프라를 가진 하나투어의 장점을 겸비하고 있다.


CJ월디스는 다양한 여행사의 상품을 차별화한 콘텐츠와 혜택 및 전문 상담원의 고급화된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을 선사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큰 가능성 체험해"…인터파크 방문한 '홍콩 이커머스 스타트업' 대표단홍콩 이커머스 스타트업 대표단이 한국을 방문해 국내·외 이커머스 시장의 트렌드 와 마케팅에 대해 논의했다.


CJ제일제당 'BYO 피부유산균',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선정동아일보가 주관한 '2018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 브랜드 대상'에서 CJ제일제당의 유산균 제품 BYO 피부유산균'이 이름을 올렸다.


최민주 기자 minjoo@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