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어린이재단과 손잡고 '보육원 아동 지원' 사업 협약 체결했다

인사이트농심켈로그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농심켈로그가 서울 본사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보육원 아동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어린이들을 위한 건강한 아침식사 나누기' 협약(MOU)을 연장 체결했다.


29일 농심켈로그는 국내 아동 양육시설을 대상으로 건강한 식사 나눔을 전국으로 확대해 나간다고 밝혔다.


아동 양육시설의 아이들이 기초적인 식생활에서 영양의 불균형을 경험함에 따라 농심켈로그는 이를 개선하기 위한 취지로 지난 2017년 2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열악한 식생활 환경에 놓여있는 국내 보육원 아동들을 돕기 위한 협약을 1차 체결한 바 있다.


올해는 보육원 아동들을 위한 지원 사업을 전국으로 확대해 6개 보육원에서 총 17,768인분의 시리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사이트농심켈로그


또한 켈로그 컴퍼니 시티즌십 펀드에서는 3만불(한화 약 3,200만원)을 기부한다.


이들은 1월부터 12월까지 1년 동안 리얼 그래놀라, 첵스 초코 등 20여 가지의 다양한 시리얼을 기부할 예정이다.


농심켈로그 한종갑 대표이사/사장은 "보육원 지원 사업 시작 일 년 만에 규모를 키워서 MOU를 연장 체결하게 되어 감개무량하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 아침식사 나눔 활동에 같은 뜻을 가지고 있는 식품회사들과 연계해 보육원 아동들에게 더 큰 지원을 지속적으로 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농심켈로그 에너지바에서 파리가 나왔습니다"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안전정보에 따르면 농심켈로그 '켈로그 에너지바'에서 이물질이 발견돼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새콤달콤한 '딸기·바나나' 엄청 많이 들어있는 '켈로그 신상 시리얼'그냥 먹어도 맛있는 건조된 딸기와 바나나가 엄청 많이 들어있는 신상 시리얼이 나왔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